-
청평에도 아이돌 그룹 ~처럼카테고리 없음 2020. 4. 1. 16:45
청평 맛집 중 아이돌 그룹, 그것도 대한민국 1위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찾는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다고 한다.바로 언제나 봄과 같은 카페 분위기의 장어 맛집, 오늘은 봄날입니다.
>
입구를 들어서면 시우민 팬들이 찾아놓은 메모와 편지, 기념품들이 벽면을 가득 메운다.이 모습을 보고 있으면 엑소의 대표곡 '으르렁'이 절로 흥얼거립니다
설마... 설마... 시우민만 찾는 건 아니에요 대한민국 유명인사들이 벽면에 사인이 가득합니다엑소 시우민의 사인을 비롯해 김명민, 김민교, 홍진경, 김태균 등 유명인이 방문한 사인이 가득합니다! 저는 유명인을 잘 몰라서 소개하지 못하였으니, 팬들의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
저는 맛집을 찾으면 식당 주인 부부를 찾는 게 습관이에요. 남편의 음식에 대한 철학을 들으면 더 음식에 가까이 다가가고 믿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오늘은 봄날을 보낸 큰장, 양옥영 삼회리장 부부입니다. 저를 위해 따뜻한 포즈를 취해 주신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18년 전 아이들과 먹고살기 위해 시작한 영양탕집 오늘은 복날을 시대의 변화를 읽고 장어전문점 오늘은 봄날로 변신시켰다니 그의 트렌드를 읽는 눈이 눈길을 끈다. 2016년 가평군 100대 미식가로 선정되기 위해 이룬 기적의 비결은 그녀 뒤에서 늘 환한 미소로 묵묵히 응원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고생만 하며 살아온 아내의 삶을 오랫동안 지켜봤다. 그런 아내가 아래는 자신의 인생을 즐기며 꽃길만 걷길 바란다고 후원자를 자처하며 다정하게 아내의 어깨에 손을 얹는다.
>
큰장인 삼회리의 양옥영 이장은 식당에 대해 소개해 달라는 요청에 조종에서 태어나 성장해 배를 타고 삼회리로 시집온 80년대 이야기부터 평생 반려인 지금의 남편을 만난 이야기, 부녀회장 이장 삼회리 표고버섯축제의 성공 등 많은 이야기를 들려줬다. 실패와 좌절, 고난과 슬픔을 모두 겪었지만 땅을 치고 통곡하지 않고 주저앉아 오뚝이처럼 일어나 뛰었다고 합니다.
>
본격적으로 오늘은 봄날에 탐방을 해볼까요? 실내와 야외 테이블이 있지만 봄날답게 야외 테이블의 경관이 특히 장관입니다.연두색 둥근 테이블은 시우민이 앉아서 식사하던 곳이라고 팬들이 찾아와서 기념사진을 찍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
야외로 나가 볼까요? 바로 실내에서 이어지는 데크와 좀 더 강에 가까운 데크 두 곳이 있습니다.어디에 앉아서 먹어도 그 자체가 힐링이 됩니다. 북한강을 바라보며 먹는 봄장어 맛을 알고 싶다.
장어와 잡어에게 매운탕을 시켜서 음식이 나오는 동안 봄날이 계속~~ 둘러봤어요여기 곳곳에 잘 장식된 작은 소품들이 제 마음에 들어요.아기자기한 작은 새집들이 많아 보여 선사시대 암모나이트 화석이 어쩌다 이곳에 늘어서게 됐는지 궁금하네요.
"2층에 넓은 홀이 있다고 해서 올라갔더니 동창회, 모임 등의 단체들이 모여 식사를 하고 여흥을 즐길 수 있도록 노래방 시설까지 갖춰져 있습니다"유붕자원방래불역낙호:친구가멀리서와서얼마나기쁜지논어의말이떠오릅니다. 멀리서 좋은 친구가 올 때는 꼭 장어를 같이 먹고 어깨동무를 하고 노래 한곡 부르고 싶네요.
드디어 깔끔한 아래 반찬이 세팅되어 장어가 맛있게 초벌구이가 됩니다. 이 곳의 장점은 장어 전문가가 맛있게 초벌구이를 하여 장어를 내어 간다는 것입니다. 음식을 구우면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거기다 참숯 색깔을 한번 보세요. 고급 숯가마로 봄다운 숯불 모습이 장어를 구워 먹기에 아까울 정도입니다.
장어만 먹으면 섭섭해요. 북한강은 매운탕 맛집이 많은데 봄철 잡어매운탕도 일품이라고 합니다. 잡어 매운탕에 수제비가 들어 있어서 따로 밥 한 그릇을 주문하지 않아도 배가 부르다고 합니다. 겉보기에는 매워 보여도 맵지 않은 시원하고 개운한 맛입니다. 지금은 봄메뉴도 참고하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가세요 ~
>
식사를 배불리 하고 북한강의 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시고 봄날을 떠났습니다. 북한강을 바라보니 수상스키를 타던 젊은 시절이 생각나네요. 청평 사람들에게 북한강은 고향같은 온기를 주는 마음의 강입니다.
이제는 봄날을 늘 봄날로 키워가는 악장 부부의 삶에 응원과 박수를 보냅니다. 북한강 드라이브 도중 맛 볼수 있는 청평을 대표하는 맛집, 지금은 봄장어구이, 잡어맛있는 매운탕은 진리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