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월화드라마] tvN 반의반 간단 줄거리 및 볼까요카테고리 없음 2020. 4. 2. 06:26
>
네. 이번 주에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가 꽤 많네요.먼저 새로운 월화드라마 tvN 반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요즘 날씨가 점점 따뜻해져서 그런지 후끈후끈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나는 드라마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과연 누가 짝사랑하는지... 드라마 반의반 인물소개부터 인물관계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
"너희 반 반만 있으면 돼, 찾아봐" 문하원(정혜인) / 33세 /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N년차 짝사랑 진행 중인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 AH라는 거대 포털 기업의 창업자이며 대표에서도 연구 자체에만 관심이 있어 대외적인 경영활동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어릴 적 피부 질환으로 고생하던 하원을 어머니가 노르웨이로 데려가 정착하면서 그곳에서 만난 유일한 친구 지수와 견고한 세상을 만들었답니다.
>
그런데 하원의 어머니가 눈사태로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인연이 있던 외교관 문정남 여사가 하원을 데리고 미국으로 떠나 지수와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앞으로 7년이 지나면 서울에서 지수랑 재회하게 되는데.. 지수는 하원에 결혼한다는 충격적! 소식을 전한다고 하더군요.지수가 여전히 결혼한다고 했는데도 지수로 가득 찬 하원의 삶.과연 하원은 지수 짝사랑을 접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까요?
>
아무것도 아닌데 그냥 처음보는 사람인데.. 파고들듯 들어온 한서우(최수빈)/29세/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다음은 서우입니다. 전산과를 졸업한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강원도 산간 지역에서 태어나 20세에 서울로 올라온 서우는 전산과를 졸업하고도 "모두가 어울리지 않는다"는 말에도 불구하고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그 후로 우연히 새 녹음실 관리인인 문승호를 만나 문승호가 즉석에서 그릇 구입을 부탁하는데, 그 그릇은 김지수라는 사람이 내놓은 그릇이래요.
>
서우는 그 이후로 지수와 하원 사이를 파고들게 되고... 지수 반이면 괜찮다는 하원이가 자꾸 마음이 움직인대요.
>
다른 성격의 하원과 서우.지수를 여전히 궁금해 하는 하원과 그런 하원을 사랑하게 되는 서우! 둘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그리고 어떻게 다가갈지 기대가 됩니다.
>
다음은 서우를 운명으로 몰아넣은 문승호(이하나)를 만나보시죠.문승호/36세/가드너 하원을 후원해 미국으로 함께 데려간 문정남 부인의 손녀 승호.승호는 하원이와는 친구 같은 사이로 지낸답니다.2012년 결혼을 약속한 승호는 애인과 베프가 사귀는 정말 최악의 뒤통수를 겪고 그때 거지처럼 길가에 있는 하원을 만났다고 하더군요.(이때가 하원도 지수로부터 결혼 블로거를 들은 날이라고 합니다. 농장 생활이 질릴 무렵, 하원의 부탁으로 녹음실의 새 관리자가 된 승호는 녹음실에 있던 서우를 고용하게 되고, 이 일을 하게 되면서 새로운 허영심 많은 유테렌트의 일을 하는 남자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
이제 승호의 마음에 들어온 허세남(?) 인욱을 만나보죠.강인욱/34세/피아니스트 뮤지션들 사이에서는 인정받고 있지만 대중적 지명도는 낮은 피아니스트, 그리고 지수의 남편 인욱.노르웨이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고, 지수와 하원을 봤을 때는 관심이 없었다고 합니다.어느 날 지수가 하원에게 들려주는 한국 문장이 귀에 들어와서 지수에게 반하게 된 것 같아요.하원이 미국으로 떠나 지수 옆으로 다가간 인욱.그렇게 점점 친해져서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자신의 비밀을 지수에게 털어놓게 되지만.. 이 고백으로 인해 지수와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도대체 그 고백이 뭔데 사랑하는 아내와 떨어지게 되는 걸까. ᅮᅮᅮᅮ
>
그리고 인욱과 가드너, 승호 사이에는 또 어떤 일이 일어날까! 지수라는 인물이 어떤 사람인지, 더 궁금해요. 인물 소개를 보기에 미심쩍어함
>
드라마의 줄거리와 인물 소개를 보면 하원은 지수를 짝사랑하고, 서우는 서서히 마음이 커지면서 하원을 짝사랑하게 되고, 승호도 인욱을 짝사랑하게 되는 것 같고...? 짝사랑이 가득하네요...도대체 지수라는 사람이 얼마나 매력적이었던지! 목소리 이야기가 계속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지수의 반쪽이면 된다는 하원이...올거 같아 서우와 하원이 나중에 가까워져 하원이 지수를 잊을수 있을까~~
>
드라마 반의반 인물관계도 참고하세요.
>
마음속에 온기를 불러일으키는 드라마인건 분명해요! 예고와 안녕!라이트 분위기가 가슴 아파 보이긴 했는데 따뜻한 분위기여서 다행이에요. Q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23일 9시 첫 방송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챠카니 드라마 프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짜카니의 드라마 리뷰&줄거리 '반의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