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개봉영화 조선명탐정3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5:28
>
■ 한국형 시리즈 최신의 공개 영화의 조선 명탐정 3후프쇼루그에 마의 비밀이 돌아왔는데 정말 기쁜 소식이지요. 한국에도 성공한 시리즈가 있다는 게, 그리고 이번에 최신 개봉영화로 볼 수 있다는 게. 우선 김명민과 오달수의 캐미는 여전했어요. 웃음 포인트도 있어 보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웃을 수 밖에 없는 구성.하지만 분명 아쉬움은 존재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두 사람의 관계가 너무 친해져서 좀 어색하다는 느낌?"분명히 1개와 2편은 두 사람의 관계가 전혀 어울리지 않게 보이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너무 친해져서 보여서 그런지 조금의 불편함이 분명히 돈 존 해서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었던 것은 나만? 하지만 분명한것에 실망하지 않았고, 저도 영화를 보면서 계속 웃을수밖에 없었습니다. 약간의 불편을 극복하는 캐미가 있고, 그 점에 포인트를 두고 감상해 주시면 더 즐겁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명대사 '카르페이페이페이페캬' / '그러니까 내가 상자 작다고 했잖아.이 개 XX.
>
■새로운 연예인들의 조합이 잘 되어있어서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여주인공에 김지원, 그리고 이민기가 특별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개에 한지민 2개, 이연희와 이어 최근 가장 핫한 여자 용이에잉의 한 명인 김지원이 얼마나 역할과 조화를 이룰지 몰랐지만, 전편의 여주인공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잘 조화가 이루어지고 웃음을 부여 받았다고 한습니다. 물론 사극 대사의 어색함 정도는 웃어 넘길 수 있는 수준. 그리고 이민기는 악역을 맡지만, 미워할 수 없는 사연과 원망의 깊은 역을 맡아 무엇보다 색정에 엄청나게 나온다는 점. 사실, 전작보다 좋은 후속작은 없다는 점에서는 인정을 할 수밖에 없다, 1개 한지민이 너무 잘해서 줘서 그런지 2개의 잉용히 그리고 최신의 공개 영화의 조선 명탐정 3후프효루그에 마의 비밀로 나온 김지원과 비교를 안 할 수가 없었다고 한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여주인공과 이민기도 역을 잘해주었고, 영화의 즐거움을 한층 더 향상시켜줘서 고마웠다고 합니다.
>
■ 1,2개와 비교해서 가장 최신의 공개 영화의 조선 명탐정 3 많은 시도가 기록한 마을입니다. 약간 스포일러가 있어서요. 그냥 넘어가세요. 이번에는 1,2편과 달리 환상(실제 흡혈기가 나오프니 마을입니다.)요소가 많이 보이고 있었습니다. 사실 제목만 보고 뭔가 비밀이 있는 줄 알았는데 정말 시간을 넘긴 흡혈기가 나오고 있어요. 그리고 거기에는 특히 눈물이 나는 비밀이 있으니 그건 영화관에서 봐주세요. 또 어디선가 자주 보는 장면들이 나오는데 아~~하실거예요 특별히 유명한 복도에서 망치를 들고 싸우는 그 장면을 이번에 여기서도 보게 되어 처음에는 웃음이 나왔지만 사실을 보는 동안 조금 불편했습니다. "너무 나가는거 아닌가?코믹한 부분에서는 충분히 이해하지만 그래도 이런 장면을 보면서 영화에 몰입하기 좀 어렵다고 생각한 것을 개인적으로만 했대요. 물론 우리가 함께 본 가족들은 매우 재미있다고 했고, 저도 그냥 웃으면서 지냈습니다. 1,2개와 여기서도 비교할 수밖에 없는데 전편은 그나마 현실적인 주제를 가지고 말하지만, 여기는 너무 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주인공 김명민이 이에 대한 해명은 대사였습니다. 명대사 세상엔 우리가 모르는 게 많이 생긴다/존재하는 존, 다른 비자로 (존비)라고 하더라
>
영화의 기본적인 정보, 김명민과 오달수는 탐정으로 일하고 있고, 역시 김명민의 잘난 얼굴은 세계에서 제일로 재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불에 타 죽는 의문의 사건이 일어나고, 두 주인공은 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파견됩니다. 그러면서 히로인을 만나게 되는데 여기서 히로인은 괴력의 힘과 상처까지 낳는 신비의 힘을 가지고 있죠. 이어 사람이 불에 타 죽게 되는데, 역시 비상두뇌 김명민은 실마리를 찾아내고 흡결기의 정체를 알아냅니다. 1,2개로 보이지 않는 판타지적인 내용이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보고 있는데 전혀 문제가 없고 자연스러운 연기와 코믹적인 요소는 그대로 있기 때문에 즐겁게 볼 수 있다고 고프니습니다.
>
>
>
■ 최신의 공개 영화의 조선 명탐정 3후프효루그에 마의 비밀, 다음 후속작을 바라는 마음으로. 사실 1,2개를 보고정말 실망감도 없이 모두 극장에서 잘 봤고, 후속작을 원했지만 이번에 개봉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쁜 마음으로 보게 됐다고 항우프니다. 물론 전작과 비교해서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 캐릭터와 재미, 그리고 이번에는 슬픔까지 있어서 웃고 울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팬더 지적흡혈기, 존비, 외계인 등이 등장한다고 보는데 조금 불편함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고, 마지막으로 다음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도 보이고 있으니 꼭 후속이 나와 한국형 시리즈물의 역사를 다시 써주세요. 후속작이 나오면 정말 다시 한 번 극장에서 감상하고 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추천'을 드려요.
>